작성일 : 22-12-21 17:05
극단 브랜치스 뮤지컬을 관람하고
인쇄
 글쓴이 : 웹섬김…
조회 : 1,356  

               슈퍼스타 예수그리스도:

              극단 브랜치스 뮤지컬을 관람하고 (이은주 집사)

 

극단 브랜치스 뮤지컬 슈퍼스타 예수 그리스도를 보면서 세상에서 가장 소중하고 아름다우신 예수님의 이야기가 간결하고도 함축적으로 잘 표현되었다는 생각을 했다. 복음전도지의 핵심내용이 아름다운 무용과 음악과 노랫말의 시로 표현되어 새롭게 태어난 것 같았다.

뮤지컬을 여는 이야기는 사마리아여인의 간증으로 시작되었는데 실감나는 스토리텔링과 맛깔나는 목소리 때문에 진짜간증으로 시작하는지 혼동이 들 정도였다. ‘’저는 대인기피증 환자였습니다. 그래서 이전의 저였다면 이자리에 서있는 것이 불가능한 일입니다. 저의 고향은 사마리아입니다…’’

예수님을 만나고, 예수님의 사랑을 발견한 사람들이 예수님을 모르는 다른 사람들에게 이 아름답고 귀하신 예수님을 전하게 된다. 예수님께서 메시아, 곧 우리의 유일한 구원자이심을 전하지 않고는 견딜 수 없게 된다고 믿는다 그래서 극단 브랜치스의 슈퍼 스타 예수 그리스도의 뮤지컬이 너무 귀하고 소중한 만남으로 다가왔다.

타락한 천사 루시퍼는 인간을 유혹하여 불순종의 죄를 짓게 했고 죄는 우리를 하나님으로부터 단절시켰다. 죄의결과로 인간은 영적인 죽음과 육체적인 죽음에 이르게 되었다. 이런 자세한 설명들이 뮤지컬의 내용에 잘 표현되었다

가장 인상 깊은 장면은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시기전에 하나님께서 예수님을 보내시는 장면이었다. 흰옷을 입으신 하나님과 예수님께서 하나가 되어 끌어안으시는 장면에서 마음이 뭉클해졌다. 기쁨으로 자원하셨을 예수그리스도 사랑과 대속의 사명으로 하나님아버지와 거룩하신 연합을 하시는 순종의 왕이신 예수님의 사랑에 마음이 떨렸다.

흰옷이 벗겨지고 인간의 모습으로 성육신 하시는 모습이 간결하게 표현되어 마음에 와 닿았다. 이 땅에 오셔서 사람들에게 하나님나라의 복음을 전파하시고 제자들을 가르치시고 병든 자들을 고치시는 예수님의 사역의 표현도 아름다웠다. 예수님께서 온갖 질병과 마음과 영의 질병을 고쳐 주셔서 기뻐하는 사람들의 모습의 표현이 흩날리는 여러 가지 아름다운 색깔의 천조각들이 더해져 즐거움을 주었다. 예수님이 주시는 회복의 기쁨과 천국의 즐거움이 잘 표현되었다.

죄는 끈질기게 사람을 유혹하며 예수님을 대적 하게한다. 예수님을 따르던 자들이 죄를 짓고 예수님을 대적하는 장면에서 검은 리본과 끈들이 예수님을 찌르고 상하게 하는 표현이 마음에 괴로움을 주었다. 십자가를 지고 골고다로 향하시는 예수님을 치던 채찍이 생각났다. 이사야5356절의 말씀이 떠올랐다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 때문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 때문이라. 그가 징계를 받음으로 우리는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는 나음을 받았 도다. 이 말씀으로 인해 눈물을 흘렸던 회개의 시간들이 떠올랐고 십자가의 대속의 은혜를 기억하며 감사하는 은혜의 시간이 되었다. 예수님의 대속의 은혜로 구원받은 우리 그리스도인들이 귀하신 예수님의 생애를 다시한번 기리고 모든 존귀와 능력과 부와 영광이 주님께 있습니다 고백하는 시간이 되었음을 믿는다. 극단 브랜치스가 슈퍼스타 예수 그리스도 뮤지컬을 통해 복음을 증거하는 귀한 사명을 감당하고 계신 것에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며 축복하시고 복음전파와 영혼구원의 많은 열매들이 있으시 길 축복하며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 우리 주님!

죽임을 당하신 어린양은 능력과 부와 지혜와 힘과 존귀와 영광과 찬송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십니다. 주님 홀로 영광 받으시고 높임을 받으십시오. 주님의 사랑이 크시고 또 크시며 영원하심에 감사드립니다. 할렐루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 


 
 

일반형 뉴스형 사진형 Total 4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4 땅속에서 자람 웹섬김… 04-17 437
3 '그러나'의 사람 웹섬김… 03-23 510
2 처음 사랑을 버렸느니라 웹섬김… 02-16 459
1 극단 브랜치스 뮤지컬을 관람하고 웹섬김… 12-21 1357